로고 어떤가요?

로고로 캐릭터를 만들고자 해서 만든 로고인데..
캐릭터의 행동이 머같은가요?
1. 날라간다.
2. 전화받다.
댓글 21개
9년 전
ㅎㅎㅎ 다들 그리 생각하시는군여 저만 그런게 아니라. ㅎㅎㅎㅎ
익살스럽다는 말씀은 제가 표현하고자 했던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익살스럽다는 말씀은 제가 표현하고자 했던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9년 전
어필되는 요소는 없네요..
뭐지? 뭘까?
로고의 특성 중에 하나가..
전혀 의미를 내포하지 않는 자유로운 선택이기도 한데.. 애플 같은 것도 비슷한 개념이죠. 뭐 상관이 없긴 없죠.
그런 면에서라면 모를까.. 그걸 감안하더라도 좀 산만하고 집중력이 떨어지며 어필이 안되네요.
제가 설계쪽 일을 해선지 더 그런 집착이 강한거 같은데.. 모든 디자인은 나름의 가치가 있다.... 다만, 시장성이나 대중성을 먼저 본다면..
별로인거 같네요.
뭐지? 뭘까?
로고의 특성 중에 하나가..
전혀 의미를 내포하지 않는 자유로운 선택이기도 한데.. 애플 같은 것도 비슷한 개념이죠. 뭐 상관이 없긴 없죠.
그런 면에서라면 모를까.. 그걸 감안하더라도 좀 산만하고 집중력이 떨어지며 어필이 안되네요.
제가 설계쪽 일을 해선지 더 그런 집착이 강한거 같은데.. 모든 디자인은 나름의 가치가 있다.... 다만, 시장성이나 대중성을 먼저 본다면..
별로인거 같네요.
9년 전
로고 캐릭터 모두 별루인데.
굳이 저걸 다듬으라면..
더 머리 부분에 해당하는걸 좀 더 세련되게 다듬어보면 어떨까 싶고.. 캐릭터의 3의 위치는 너무 아닙니다. 포지션과 라인들을 좀 더 다듬어보세요. 디자인은 수 없이 다듬을 수록 디테일이 살아난다고들 하니깐..
굳이 저걸 다듬으라면..
더 머리 부분에 해당하는걸 좀 더 세련되게 다듬어보면 어떨까 싶고.. 캐릭터의 3의 위치는 너무 아닙니다. 포지션과 라인들을 좀 더 다듬어보세요. 디자인은 수 없이 다듬을 수록 디테일이 살아난다고들 하니깐..
게시판 목록
자유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
|---|---|---|---|---|
| 199717 | 2일 전 | 3 | ||
| 199716 |
느긋한카키쿠키
|
2일 전 | 2 | |
| 199715 |
현대적인무질서한까마귀
|
2일 전 | 3 | |
| 199714 | 2일 전 | 8 | ||
| 199713 | 3일 전 | 16 | ||
| 199712 | 2주 전 | 242 | ||
| 199711 |
안졸리니졸리니
|
2주 전 | 121 | |
| 199710 |
|
2주 전 | 134 | |
| 199709 |
|
2주 전 | 76 | |
| 199708 | 3주 전 | 90 | ||
| 199707 | 4주 전 | 222 | ||
| 199706 | 4주 전 | 26 | ||
| 199705 | 4주 전 | 15 | ||
| 199704 | 4주 전 | 32 | ||
| 199703 | 1개월 전 | 41 | ||
| 199702 | 1개월 전 | 79 | ||
| 199701 | 1개월 전 | 95 | ||
| 199700 | 1개월 전 | 68 | ||
| 199699 | 1개월 전 | 70 | ||
| 199698 | 1개월 전 | 116 | ||
| 199697 | 1개월 전 | 82 | ||
| 199696 |
|
1개월 전 | 229 | |
| 199695 | 1개월 전 | 70 | ||
| 199694 | 1개월 전 | 98 | ||
| 199693 | 1개월 전 | 166 | ||
| 199692 | 1개월 전 | 167 | ||
| 199691 |
|
1개월 전 | 139 | |
| 199690 | 1개월 전 | 234 | ||
| 199689 | 1개월 전 | 143 | ||
| 199688 | 1개월 전 | 172 |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