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부산->거제 출퇴근

 

출퇴근 하면? 기름+통행료 합 월 120만원이 나온다는 건데 설마 없겠죠?

 

주 2일 진주 -> 부산 -> 거제 -> 진주 를 돌며 점검을 하고 다는데 이 부산->거제 방면은 통행료가 만만치가 않습니다.

 

진주->서울 통행료 보다 더 많이 나오는 거죠. 그러다 보니 거가대교를 달리며 그 경치에 캬~! 하다가 이내 하이패스 1만 순삭 당하고서 혈압과 맥박 상승!

 

무튼 전국에서 통행료가 가장 비싼 구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민자유치 그그그그 쫌?

 

잡시다!

 

p.s..근데? 자게가 무슨 리자님이 늦동이를 본 그런 모습이네요.ㅎㅎㅎ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 9개

월 120이면 엄청 높네요.

 

리자님이 늦동이이 본 느낌 ㅎㅎㅎ 재미있는 표현입니다. 

@라온헤윰 거제분들 정말 고생 많으신거죠.

 

간만에 자게가 잔치집 분위기라 자꾸 보게 되네요. 매일 올리시는 글 잘 보고 있습니다.

거긴 경차로 다니셔야죠 :-)

그 때 국산초등 다닐 때 그냥 통행료로만 매일 2만원이라... 경비만 한달잡고 백 넘게 들더라고요.

해저터널에 교량에 건설비만 그 짧은 구간에 1조 5천억이 들었고, 민자로 40년 유지니까... 이거 감사하면 뭔가 있겠다 싶은데 매번 그냥저냥 넘어가더라고요.

내년부터 거제시민에 한해 팔천원, 그것도 출퇴근 시간에만 팔천원으로 해준다네요. ㅋ

만원 내더라도 워낙 시간이며 거리가 드라마틱하게 줄어드니 이용 안 할수도 없고...

그 다리 이전에는 전부 배타고 가던 구간입니다.

카훼리에 차 싣고 진해나 녹산 등에 내렸어요 삼십분 정도 걸렸고요. 비용은 막판에 더 비쌌어요.

그 다리 생기고 그 많던 카훼리 업체, 선착장, 선착장 주변 인프라 상권 문 다 닫았으니 그 다리의 파급 효과가 상당한 것이었죠.

만약 서울에서 거제 가신다면 대구부산 민자고속을 통해 거가대교로 가세요.

그럼 돈이 더 녹을겁니다. ㅋㅋㅋ

@쪼각조각 그래서인지 자꾸 거가대교만 지나면 전화를 드리게 됩니다. 다리 하나 건너고 그 짦은 민자도로 3개 건너면 16000원 정도가 나온다는 사실을 설 촌놈이 어떻게 알았겠어요. 

 

 

I love you so much!!

화이팅

@대립군 지화자!!

톨비가....후덜덜하네요....ㅎㅎ

;; 너무 비싸네요.

원룸하나 구하시는게 낮을듯요 --;;

게시판 목록

자유게시판

글쓰기

첫글

3주 전
🐛 버그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