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결제 문제 yschung75 자기소개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자기소개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2017.09.14 19:45:41 조회 2416 (112.♡.♡.140) 목록 본문 신용카드 승인은 되었는데 주문내역은 누락되는 현상입니다.일부는 미완료 되어도 복구가 가능한데 금액이 0원으로 나오는건 카트 db에 저장된 데이타들도 사라져 어떤 상품을 구매했는지 주문금액이 얼마인지 전혀 데이타가 남아있지 않아요.이런 문제 해결 방법이 있나요??? 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공유 #영카트5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좋아요순 최근순 오래된순 톰소여z 자기소개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자기소개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님의 답변 2017-09-15 13:47:19 14.♡.♡.146 채택 1 결제시에 주문내역으로 디비가 제대로 들어오지않은거같네여 결제단이랑 주문내역 들어가는 코드 확인해서 수정해야댈거같습니다 댓글쓰기 주소복사 스크랩 0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톰소여z 자기소개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자기소개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님의 답변 2017-09-15 13:47:19 14.♡.♡.146 채택 1 결제시에 주문내역으로 디비가 제대로 들어오지않은거같네여 결제단이랑 주문내역 들어가는 코드 확인해서 수정해야댈거같습니다 댓글쓰기 주소복사 스크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