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Undefined array key "mobile_dir" in /home/kagla/new-sir/old/common.php on line 315
영카트5 모바일 kcp 신용카드 결재 문의 드립니다.

영카트5 모바일 kcp 신용카드 결재 문의 드립니다.

영카트5 모바일 kcp 신용카드 결재 문의 드립니다.

QA

영카트5 모바일 kcp 신용카드 결재 문의 드립니다.

답변 1

본문

안녕하세요.

 

영카트5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PC 에서는 신용카드 결재가 잘 되는데요.

 

모바일에서 KCP 신용카드 결재시 상품명에 특수 문자가 있을경우

에러가 발생되어 문의 드립니다.

 

에러 메시지 :   Error.

 

+.확인결과

orderform.sub.php          : var order_data = $(pf).serialize();

ajax.orderdatasave.php   : serialize    :  특수문자가 있을경우 문자열 길이가 달라 지는것 같음.

order_approval_form.php  : unserialize 에서 에러가 발생됨

 

+.임시조치 내용

orderform.sub.php          : var order_data = $(pf).serialize();

                                    order_data = order_data.replace(/\'/g,'');  //임시 추가내용

일단 특수문자 ' 만 삭제 후 결재는 되는데요.

특수문자가 저장 되도록 하는 방법좀 부탁 드립니다.

 

많은 상품명에 특수문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ㅠ.ㅠ

 

 

좋은 주말 보내세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QA 내용 검색
질문등록
전체 129,406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