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3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9년 전
키워드에 넣는다고 반드시 그 키워드 검색결과에 뜨는건 아닙니다.
1. 예를 들어 "아이폰" 키워드를 넣은 도메인이 수백만 수천만 이상일수도 있으니깐요. 그리고 그중에 싱건지님은 제일 나중에 등록한 케이스일거구요.
2. 검색엔진 특성중에 하나인데 메타키워드랑 본문에 내용이랑 매칭이 안되면 후순위로 밀려나는 특성이 있습니다. 단순히 검색엔진에만 걸리게 할려는 스팸 또는 불명확등으로 간주됩니다.
3. 일단 키워드의 경우는 해당 사이트의 꾸준함. 그리고 정확도에 비례하는거 같습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
싱건지
9년 전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9년 전
keyword는 오히려 검색에 크게 영향을 못끼칩니다. 무분별적이고 악의적인 사용이 많아서 오히려 검색엔진에서는 거의 버린..
비중으로는
본문내용과 링크에 걸리는 텍스트 또는 이미지라면 alt 속성값도 중요합니다.
SEO나 검색엔진최적화 검색해보세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아 근데 후순위에도 없고 아예 사이트 카테고리에는 안뜨는 단어는 어떻게 된건가요?? ㅠㅠ
사이트 이름에 제품 종류를 붙여서 입력한 키워드라 연관성이 떨어지지도 않는데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