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간편결제 문제로 문의했더니 답변이 왔는데요.. 채택완료
kcp 에 문의했더니.. 아래와 같이 답변 주시네요.. 이해가 안되는 부분도 있네요..
안녕하세요, 기술지원팀입니다. 문의하신 가맹점 사이트(********)에서 결제를 진행해보면 운영자님께서 말씀하신 '페이코 가맹점이 아닙니다' 오류는 배송정보 입력 후 결제수단 선택 메뉴에서 'PAYCO'를 선택했을 때 발생되는 부분으로 확인되며 페이코 거래는 위와 같이 결제수단에서 선택가능한 방법과 결제수단을 신용카드로 선택한 후 KCP결제창에서 페이코를 선택하여 진행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문의주신 사이트코드(******)는 KCP결제창에서 진행되는 페이코가 신청되어 있기 때문에 결제수단에서 선택되는 페이코를 사용하기 원하실 경우 영카트에서 페이코 간편결제를 신청해 주신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 답변 중에 "영카트에서 페이코 간편결제를 신청해 주신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 부분이 이해가 안되네요..
쇼핑몰 설정에서 "PG사 간편결제 버튼 사용" 에 "노출함"으로 설정이 되어 있거든요..
이상하네요..
그럼..
답변 1개
기존에 KCP 결제를 신청하신 후 사용하셨던 쇼핑몰에서는
다음 FAQ를 참고하셔서 Payco 결제를 추가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