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3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8년 전
다음 FAQ 내용을 참고하셔서 오류 내용을 구체적으로 확인 후 KCP 기술지원 부서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8년 전
그누커머스 환경설정 현재 신용카드 테스트로 체크하고 하니 에러가 났었는데
실결제로 체크 후 다시 한번 해 보니 결제창은 뜨네요~
아무래도 그누커머스 환경설정의 신용카드 테스트결제 부분이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좀 더 해보겠습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