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이 주문하게 되면 평소 두개의 메일이 왔습니다.(관리자 메일로)
하나는 주문 알림 메일(품목), 하나는 주문 알림 메일(결제정보포함)
이렇게 두개의 메일이 송부되는데,
가끔 주문 알림 메일(품목) 만 송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떤 문제가 있는것일까요? 혹시 이런 문제를 겪고 계신분이 있는지 하여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십시오^^
어느 메일을 쓰시는지 모르겠네요.
받는 메일을 바꿔보세여.
네이버쪽으로는 잘오는거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