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3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11년 전
주문상태가 변경될 뿐 신용카드 결제는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의 결제 취소는 KCP 상점관리자 페이지에서 직접 취소 처리해 주셔야 합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11년 전
상품 카트에서 취소 후에 스크롤을 조금더 내리시면
우측화면에 결제 상세정보 수정이 있습니다.
여기서 금액을 수정하셔야 취소가 이루어집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11년 전
저도 그것 때문에 문의 받은적 있는데요.
주문 고객이 카드결제를 바로 취소할수는 없는것 같습니다.
주문 취소를 하면 관리자가 한번더 확인후에 관리자가 직접 취소해주는 방법이 더 좋을것 같아요.
주문고객이 바로 바로 삭제하게 되면 관리자가 모르는 취소건이 생기고 배송과 연관 된다면 불편한 상황이 생길것같기네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
콩태마루
11년 전
네네.. 하지만 전 관리자에서 "취소" 버튼을 클릭해도 카드취소가 되지 않아요~ 상태는 "주문취소"로 바뀌었는데 KCP관리자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아요....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