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2개
6년 전
방법1.
초기화 이후에 다시 접속시 브라우저캐시에 이전 어드민 접속정보가 남아서 그렇습니다.
브라우저 캐시를 삭제해보세요.
방법2.
ftp 등으로 접속하여 data/session 폴더 안의 파일을 모두 삭제해주세요.
이전 접속정보가 세션에 남아있습니다.
방법3.
data 폴더 퍼미션 채크 (777 또는 707)
위 방법으로 해결이 안된다면 보다 정확한 상태정보가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6년 전
https://sir.kr/faq/97">https://sir.kr/faq/97
위의 증상을 체크 해보시거나
/adm/contentformupdate.php 13 라인에
check_admin_token(); // 이부분을 주석처리 (임시방편) 하시면 되는데 권장하지 않습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