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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에 대한 댓글 1개
k
kiko
6년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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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년 전
해당 문제에 대하여 해결되어 답변 드립니다.
제가 처리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시는 분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이전에 등록되어 있던 발신번호 인증 받은 것을 삭제 합니다.
- 즉, 1개의 발신번호 인증 번호만이 존재하게 됩니다.
2. 어느정도 시간을 기다립니다.
3. 관리자에서 문자 서비스 정보를 다시 입력하여 적용 합니다.
4. 문자 발송을 합니다.
이상없이 발송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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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해서 아이코드에도 문의해보니
발신번호 하나로 여러계정에 발신번호 인증하여 사용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에구... 영카트를 다시 설치해야 될까요?
그러기에는 일이 너무 커져 버리는데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