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모바일용 에스크로 계좌이체 문의드립니다.

vitamin 11년 전 조회 6,088

영카트5 모바일에서 계좌이체(에스크로​)시 이체완료 시점에서 "결제진행 중입니다." 메세지만 계속나오고 더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pc버전에서의 계좌이체(에스크로)는 잘 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1개

편리
11년 전

안드로이드 버전에 따라 결제시 창이 자동으로 닫히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화면의 설명대로 보이는 창을 닫고 기존 주문폼 화면으로 변경하시면 결제가 완료 됩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v
vitamin
11년 전
그렇게 했었는데도 안되었습니다.
주문내역에도 kcp 관리자로 접속해도 결재관련 내용이 없는걸 보면 마지막에 저장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해보겠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