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5 모바일에서 계좌이체(에스크로)시 이체완료 시점에서 "결제진행 중입니다." 메세지만 계속나오고 더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pc버전에서의 계좌이체(에스크로)는 잘 됩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에 따라 결제시 창이 자동으로 닫히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화면의 설명대로 보이는 창을 닫고 기존 주문폼 화면으로 변경하시면 결제가 완료 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주문내역에도 kcp 관리자로 접속해도 결재관련 내용이 없는걸 보면 마지막에 저장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해보겠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