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완료후 처리 관련 질문입니다 채택완료
현재 정기결제가 필요한 상황이라 기존의 그누보드 결제방식이 아닌 아임포트를 거쳐서 결제를 하게 개발하게 됬습니다. 결제 수단을 고르고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창이 뜨고 결제 완료 후 결제정보까지 정상적으로 받아지는데요
이후 절차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shop/orderform.sub.php
form의 정보가 넘어가지 않아서 DB에 주문정보가 저장되지 않고 다음 절차가 진행되지 않는 것으로 보이는데 ..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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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2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4년 전
해당 소스를 살펴보니 일단은 결제 이후에 리다이렉트하는 페이지가 없는거 아닌가요?
주문서 저장은 shop/orderformupdate.php 파일인데 리턴이나 리다이렉트하는 url을 추가할수있으면
그 부분으로 보셔야 할듯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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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에 대한 댓글 2개
�
4년 전
L
4년 전
최대한 그누보드 코어를 그대로 쓰고 싶어서
if ( rsp.success ) {
$("#sod_frm").after('<input id="resultCode" name="resultCode" type="hidden" value="0000">');
f.submit();
}
이런식으로 처리를 했습니다
폼이 전송되어 /shop/orderformupdate.php 페이지로 이동하는데
/shop/inicis/inistdpay_result.php 이 파일의 주석상 API 통신 시작 부분에서 통신에 실패해서 아래와 같은 에러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누락된 파라미터가 있어서 에러가 발생하는걸까요 ??
Http Connect Error Connection failed (0) Failed to parse address ""Http Connect Error (오류코드:0)Http Connect Error Connection failed (0) Failed to parse address ""Http Connect Error (오류코드:0)
결제 에러가 일어났습니다. 에러 이유는 위와 같습니다.
if ( rsp.success ) {
$("#sod_frm").after('<input id="resultCode" name="resultCode" type="hidden" value="0000">');
f.submit();
}
이런식으로 처리를 했습니다
폼이 전송되어 /shop/orderformupdate.php 페이지로 이동하는데
/shop/inicis/inistdpay_result.php 이 파일의 주석상 API 통신 시작 부분에서 통신에 실패해서 아래와 같은 에러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누락된 파라미터가 있어서 에러가 발생하는걸까요 ??
Http Connect Error Connection failed (0) Failed to parse address ""Http Connect Error (오류코드:0)Http Connect Error Connection failed (0) Failed to parse address ""Http Connect Error (오류코드:0)
결제 에러가 일어났습니다. 에러 이유는 위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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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de]
IMP.request_pay({
pg : 'inicis',
pay_method : 'card',
merchant_uid : 'merchant_' + new Date().getTime(),
name : '주문명:결제테스트',
amount : 14000,
buyer_email : 'iamport@siot.do',
buyer_name : '구매자이름',
buyer_tel : '010-1234-5678',
buyer_addr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buyer_postcode : '123-456'
}, function(rsp) {
if ( rsp.success ) {
//[1] 서버단에서 결제정보 조회를 위해 jQuery ajax로 imp_uid 전달하기
jQuery.ajax({
url: "/payments/complete", //cross-domain error가 발생하지 않도록 동일한 도메인으로 전송
type: 'POST',
dataType: 'json',
data: {
imp_uid : rsp.imp_uid
//기타 필요한 데이터가 있으면 추가 전달
}
}).done(function(data) {
//[2] 서버에서 REST API로 결제정보확인 및 서비스루틴이 정상적인 경우
if ( everythings_fine ) {
var msg =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msg += '\n고유ID : ' + rsp.imp_uid;
msg += '\n상점 거래ID : ' + rsp.merchant_uid;
msg += '\결제 금액 : ' + rsp.paid_amount;
msg += '카드 승인번호 : ' + rsp.apply_num;
alert(msg);
} else {
//[3] 아직 제대로 결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4] 결제된 금액이 요청한 금액과 달라 결제를 자동취소처리하였습니다.
}
});
} else {
var msg = '결제에 실패하였습니다.';
msg += '에러내용 : ' + rsp.error_msg;
alert(msg);
}
});
[/code]
위 코드에서 결제가 마무리 된 시점에 order테이블에 주문서를 넣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