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관리자가 주문 취소를 했을 경우 취소 사유 작성란이 있나요? 채택완료

alexseo 4년 전 조회 836

영카트에서 

주문 내역 수정 부분에서 

 

관리자가 주문 취소를 했을 경우 취소 사유 작성란이 있나요? 

 

>> 주문 취소

>> 취소 사유 작성 필드 ???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5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4년 전

<?php echo $od['od_shop_memo'] ?>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4년 전

다시 체크해봤는데 상점 메모가 취소 내역이 기록되는 곳은 맞네요.

단지 관리자가 주문 내역 수정에서 취소 사유를 입력하는 곳은 따로 없고 주문 상세 내역 페이지에서 취소하면 취소 사유 입력하는 팝업이 뜨는데 거기서 사유를 입력하면 이렇게 상점 메모에 기록되는 방식이네요.

그래서 같은 필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주문 내역 수정에서 직접 취소하고 상점 메모에 기록해도 되겠네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a
4년 전

작은별님, 정말로 감사합니다.

이렇게 어려울 수가 ...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a
4년 전

마이페이지 

/shop/orderinquiryview.php

위의 페이지에서 

 

상점메모란을 출력하려고 아래의 코드를 넣었는데

출력이 안됩니다.

 

<?=$row['it_shop_memo']?>

 

감사합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4년 전

아니요. 없습니다.

상점메모란을 대신 활용하는 방법도 있을 것 같습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