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2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sinbi
Expert
1년 전
잘 되던 게 안 되는 거면 원인은 2가지밖에 없을 듯 합니다.
1. 현재 서버 이메일 세팅에 이상이 생긴 경우.
2. 해당 이메일 서버에서 님 서버 아이피를 차단한 경우.
일단, 테스트 이메일 주소를 바꿔서 테스트해 보세요.
ps. 몇 일 전 (X), 며칠 전 (O)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
눈물젖은빵
1년 전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1년 전
이메일링 테스트시 디버깅 하시나요? SMTP 기준으로 디버깅하시는 거면 로그를 확인해보시면 되고 디버깅 없이 이메일 발수신으로 체크 하시는 거면 처리하시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스팸함 확인도 해보시고요. 신비님 답변대로 서버측 오류든 메일링 세팅이든 먼저 로그 확인 하신 후 단계별 조치를취해주시면 될것 같네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
눈물젖은빵
1년 전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채택 두분 다 하고 싶은데 못해드리네요 ㅠㅠ
원인은 호스팅 회사의 계정 차단이었네요;;
원인은 호스팅 회사의 계정 차단이었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다른 장소에서 와이파이 연결해서 재시도 했는데 안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