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4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10년 전
혹시 호스팅을 이전했다던지 하는 이유로 네임서버(ns)정보를 수정하신거라면 상대방쪽에서 캐시된 정보가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서 기존호스팅으로 연결되는 것일수도 있습니다.
리붓을 하거나 하루이틀 지나면 자연적으로 해결되는 문제입니다.
혹은.. 가능성은 적겠지만 본인컴에서 hosts 파일에 직접 해당도메인의 아이피를 설정해뒀다면 본인만 적용된 것일수도 있겠지만 보통은 이런식으로 해두진 않을테니..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10년 전
그 분 컴퓨터 캐시일 수도 있죠..
브라우저 셋팅이 도구 > 인터넷옵션 > 설정 > 인터넷을 열때마다
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운영하시는분 컴퓨터도 혹시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 봐야 겠네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