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5 주문하기 아래와 같은 메세지 채택완료
고객님의 주문 정보를 처리하는 중 오류가 발생해서 주문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KCP를 이용한 전자결제(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등)은 자동 취소되었습니다.
----------------------------------------------------------
무통장입금 결제 테스트를 했는데
위 처럼 나옵니다. 혹시 kcp 등록을 안해서 그런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1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11년 전
주문정보 테이블에 필드가 추가되지 않은 듯 합니다.
관리자 > 주문내역 > 주문상세정보를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전체 질문 목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
채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