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도 억울하고 답답해서 SIR게시판에 이렇게 글남깁니다 ㅜㅜ
헬로모바일을 오래전부터 사용해 왔던 장기 이용자입니다.
2달전에 핸드폰을 기변하려고 알아보다가, 헬로모바일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많이 뿌리더군요..
그래서 저는 헬로모바일 웹사이트에 안내된 내용으로 가입을 신청했습니다.
혹시나 몰라, 계약서도 꼼꼼히 갭쳐해서 저장을 해놓았고, 관련된 핸드폰(노트FE)를 받고 개통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2달이 지나고 정상적인 요금을 받아보았는데, 예전에 계약서에 신청된 금액보다 더 많이 나왔더군요,
그래서 이상해서 헬로모바일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그런데 아니나 다를까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불친절하기로 유명하더군요..일주일 내내 담당자에게 연락 하고 기다리고
진행하는데 계속 돌려돌려 전화 상담 하더니, 결국엔 답은 안된다는 답이였습니다.
제가 계약서에 약정된 금액으로 신청을 하고 진행을 했는데 헬로모바일 쪽에서 실수라고 그냥 더 많은 통신 금액을 청구하면
그냥 그대로 당할 수 밖에 없는건지 법률적으로 아시는 분께 도움을 요청 드립니다.
정말 급합니다. 헬로모바일을 와이프한테도 소개시켜줘서 이래저래 가족한테도 미안해지고 정말 맘이 안좋습니다 ㅜㅜ
이부분에 대해서 소비자법률적으로 도움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ㅜㅜ
정리하자면,
1. 헬로모바일을 통해 계약서에 노트 FE 핸드폰 24개월 약정 요금제 신청함
==계약서에 명시된 금액은 53,808원
2. 2달후 정상적으로 통신 요금이 헬로모바일 쪽으로 청구되어 들어옴
==금액은 계약서에 명시된 금액보다 비싼 65,130원 이 찍힘.
3. 관련사항이 이상하여, 헬로모바일 담당자에게 연락함 (계속 담당자 돌리면서 시간을 끌었음)
4. 결국 오늘(9.25) 연락와서 하는 답변 왈 : 미안하다 우리가 계산이 잘못되었다. 그래서 너는 그냥 65,130원 내야 된다 함.
== 계약서도 있고 담당자 본인도 그 53,808원 계약서 보고 말하면서 말이되냐고 따졌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미안하다 호갱아 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헬로모바일 이용하시는 분들 갈아타실 수 있다면 빨리 갈아타세요. 언제 뒤통수 당할 지 모르는 양아치 집단입니다.
정말 비추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장기 고객을 호갱으로 바꾸는 헬로모바일 CJ녀석들 때문에 잠을 못이루겠네요..하..ㅜㅜ
댓글 21개
게시글 목록
| 번호 | 제목 |
|---|---|
| 1717629 | |
| 1717626 | |
| 1717625 | |
| 1717621 | |
| 1717619 | |
| 1717611 | |
| 1717610 | |
| 1717609 | |
| 1717607 | |
| 1717601 | |
| 1717598 | |
| 1717591 | |
| 1717590 | |
| 1717583 | |
| 1717575 | |
| 1717572 | |
| 1717568 | |
| 1717566 | |
| 1717549 | |
| 1717545 | |
| 1717533 | |
| 1717512 | |
| 1717511 | |
| 1717508 | |
| 1717495 | |
| 1717479 | |
| 1717473 | |
| 1717470 | |
| 1717463 | |
| 1717452 |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