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기록달성

공홈 마스크 때문에 전화를 했는데 '통화실패'...

LGU+ 상담 3번, 아이폰 상담 3번 끝에 센터방문을 했습니다.

기사분 점검 후 한마디... '센터 생긴 이후 기록입니다.'

3000여번의 통화시도 기록...

2800여번의 통화실패 기록...

ㅎㅎㅎ

200여통 통화중 신호음 듣기...

 

통신사는 기기탓 제조사는 통신탓

소비자는 어쩌란건지...

센터에서 통신사 통해서 기사 출장 요청 하라고 해서

전화를 하니 KT 는 그나마 연결이 되고

SK 나 LGU+ 은 연결 장애가 심하다고 합니다.

혼자 꼴찌 하기 싫어 SK 를 물고 늘어지는 LGU+

해결 방법은 말해주지 않고 자기들 발뺌만 하는거 같아

씁쓸하네요.

 

일단 기사님 출장 예약 하고 기다려 보기로 했습니다.

통신쪽이 문제라고 생각하려는데...

이번엔 폰이 전화중에 자동으로 전원이 나가 버리네요.

ㅎㅎㅎ

뽑기 꽝인줄 진작에 알고는 있었으나

이건 해도 해도 너무 하는거 아닌가요?

멘탈 가출 직전입니다. ^^;;;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게시판 목록

자유게시판

글쓰기

첫글

3주 전
🐛 버그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