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세상에 참 많은 사람이 다른 생각을 하지만...

자신이 생을 통해 경험하며 배우고 익힌 생각과 행동이 한 개인의 사고를 정립시킨다고 생각합니다.
얼마전 인터넷을 통해 듣은 한 미국에 사는 중국여자의 행동, 쇼핑센터에 있는 마스크를 자신이 다 구입하여 미국인들이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가 없다고 자랑했던, 내가 생각하면 미친x의 소식을 접하며 이런 여자와 한 국가에 살고있지 않음에 스스로 만족했는데....

호주에선 몇일전 41살의 남자가 과속으로 차를 몰았고 이를 뒤 쫒던 경찰에 의해 저지당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달리던 추럭이 이 현장을 덮쳐 4명의 아까운 경찰의 목숨을 빼앗아 가버렸습니다.

정말로 싫었던 일은,  이 남자가 걸어서 유유이 현장을 빠져 나가기 전 죽어가는 경찰의 모습을 자신의 전화기 카메라에 담고 조롱했다는 점 입니다. 이런 비 상식적이고 xx 와 한하늘 아래 살고 있다는 제가 갑자기 싫어졌고 코로나 보다 더 사회를 좀 먹는 바이러스 라고 생각하니 스스로 분해하는 제 모습이 안타까웠 습니다.

끼리끼리 모여 산다고 하나요???  이 남자의 와이프에게 기자가 카메라를 들여대자 여자는 가운데 손가락을 세워가며 욕 하는 행동 역시 뭐라 할 말이 없네요...

세상에 참 많은 사람이 다른 생각을 하고 살아간다 하지만 좋은것을 보고 좋아하는것이 인간의 도리 아닌가요? 그게 인간이고 우리 모두가 함께 추구하는 이상이라면 이런 종류의 xx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 1개

무시하는것도 답이죠

게시판 목록

자유게시판

글쓰기

첫글

1개월 전
🐛 버그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