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자동 구독 시스템 주의하세요 ㅠㅠ

· 7개월 전 · 693 · 22

정기적으로 카드 명세서 한번씩 들 확인하시죠?ㅠ 

 

무료 체험판으로 이용한 후에, 취소를 하지 않으면 자동결제되는 시스템들 있잖아요...

정말 화딱지나네여 ㅋㅋ

 

다른 건 때문에 앱에서 카드 명세서 보다가 

왠 모르는 게 3달치나 빠져나간거예요... 한달에 7,500엔씩!!! (미쳤음.. ㅠㅠ)

 

카드회사에 연락하고, 서비스에 당장 구독 취소하고 환불하라고 문의 넣었더니...

한달치만 환불 해주겠다고 해서 화딱지 나는 중입니다 ㅠ

 

자세히 보니 자동 구독이 되고, 한달에 7,500엔씩 나갈거다 라고 써있긴 한데... 

이런 시스템 좀 어찌 했음 좋겠어요 ㅠ 

이거 뭐 거의 취소 버튼 누르는 거 잊으면 서비스에서 돈을 꿀꺽 하겠다는 심보 아닙니꺼 ㅠ ㅠ

 

나머지 두달 환불 안해준다고 하면 뭐... ㅠ ㅠ

약관 잘 읽으라는 공부한 값 쳐야죠 ㅠ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 22개

7개월 전

대부분 그렇습니다..

@해피아이 

그러니까요.. 많은 서비스들이 당연하게 그렇게 되어있는 게 화가 납니다.

아무튼 서비스에 연락해서 전액 환불해 주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다행히도...

7개월 전

@nanati 

 

다행입니다.

 

저도 필요시만 가입했다가 다음날..

일단, 결재정지 처리합니다.

@해피아이 

자동 갱신 된다고 써있으면... 저도 보통 그렇거든요~

근데 그게 없었던 것 같아요. (지금 다시 사이트 보면 써있긴 한데 당시엔 없었...)

캘린터에 자동 갱신 하루 전에 등록해놓고, 캔슬하는 버릇이 있는데

안 해 놓은 걸 보니...

7개월 전

속 많이 상하시겠어요  

  구독 시스템 자체가 소비자 입장에서는 신경 쓸 일이 하나 더 생긴 꼴이 되어 살짝 불편하더라구요

동의 절차 없음 해제가 디펄트가 되어야 하는데 반대로 되어  있으니

속상하실텐데 위로를 드립니다

@예뜨락 

감사합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ㅠ

그게 당연한 게 이상한 것 같아요 ㅋㅋ

 

어찌되었든 발견한 점심 때부터 좀 전까지 계속 메일 주고 받았는데

결국 전액 환불해주기로 했습니다! 다행 ㅠ ㅠ 

7개월 전

@nanati 우와~~~!   인간 승리 집에 들어가시면 맥주 한잔 하세요 ㅎㅎ

@예뜨락 

오늘은 리모트 근무라 이미 집입니다~

편의점 다녀와야겠네요 헤헷^^ 

7개월 전

여러번 당해서~~ 환불에 익숙합니다. ㅎㅎ;;  

@아이스웨덴™ 

그래도 환불을 해주니 다행이예요 ㅠ 

배째라 하면 뒤집어졌을텐데...

금액도 가벼운 금액이 아니고 ㅠ ㅠ

게시글 목록

번호 제목
1717629
1717626
1717625
1717621
1717619
1717611
1717610
1717609
1717607
1717601
1717598
1717591
1717590
1717583
1717575
1717572
1717568
1717566
1717549
1717545
1717533
1717512
1717511
1717508
1717495
1717479
1717473
1717470
1717463
1717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