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에 대한 질문입니다.
거의 4년여간 잘 쓰고 있습니다.
그누보드는 메뉴는 자주 들어가보지만... 영카트 메뉴는 에러가 발생해서 들어왔다가
영카트 정책이 바뀐 걸 보고 질문 드립니다.
일단...
1. 다른 PG사를 지원하지 않겠다는 정책이 조금 당황스럽습니다.
카드결제 사용은 1년 정도되는데... 좀더 일찍 이런 정책을 공고했다면 처음부터 KCP로 했을텐데... 어떤 이유때문에 지원정책이 변경됐는지 설명을 요청드려도 될까요?
2. 영카트 다음 버전 계획은 없나요?
인터넷 사용 환경도 계속 바뀌고 있는데... 다음 버전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어느 순간 현재 지원하고 있는 질문답변 서비스 등이... 갑자기 사라지는 건 아닌지... 불안합니다.
그리고 배송조회나 카드전표 출력 등... 사후 서비스에서 영카트가 다른 쇼핑몰 솔루션처럼 인터페이스가 더 업그레이드 되야 할 거 같은데.... 이런 계획은 없는 건지요?
거의 4년여간 잘 쓰고 있습니다.
그누보드는 메뉴는 자주 들어가보지만... 영카트 메뉴는 에러가 발생해서 들어왔다가
영카트 정책이 바뀐 걸 보고 질문 드립니다.
일단...
1. 다른 PG사를 지원하지 않겠다는 정책이 조금 당황스럽습니다.
카드결제 사용은 1년 정도되는데... 좀더 일찍 이런 정책을 공고했다면 처음부터 KCP로 했을텐데... 어떤 이유때문에 지원정책이 변경됐는지 설명을 요청드려도 될까요?
2. 영카트 다음 버전 계획은 없나요?
인터넷 사용 환경도 계속 바뀌고 있는데... 다음 버전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어느 순간 현재 지원하고 있는 질문답변 서비스 등이... 갑자기 사라지는 건 아닌지... 불안합니다.
그리고 배송조회나 카드전표 출력 등... 사후 서비스에서 영카트가 다른 쇼핑몰 솔루션처럼 인터페이스가 더 업그레이드 되야 할 거 같은데.... 이런 계획은 없는 건지요?
댓글 1개
1. 이부분에 대한 공지는 2011년 중순부터 하고 있습니다.
공지가 제대로 전달되지 못했다면 죄송합니다.
영카트는 현재 에스크로 결제만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것이 배송과 조화를 이루려면
여러개의 PG사를 사용하는 것은 어렵다 판단하였습니다.
KCP는 고객지원을 제대로 해줄수 있는 중견업체에서 선정하였으며 요즘 코스닥에서도 무섭게 성장하는 업체중의 하나입니다.
타 PG사에서 KCP로 옮기시는 경우 비용을 최소화하여 진행해 드리고 있으므로 서류준비 이외에 별도로 불편을 드리는 일은 없습니다.
2. 차기버전은 항상 생각하고 있으나 솔루션 개발은 생각처럼 쉽게 해결되는 일은 아닙니다.
당장 질답게시판이 사라지거나 하지는 않으며 이런 경우가 생긴다고 하더라도 오랜 시간을 두고 공지해 드릴것 입니다.
공지가 제대로 전달되지 못했다면 죄송합니다.
영카트는 현재 에스크로 결제만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것이 배송과 조화를 이루려면
여러개의 PG사를 사용하는 것은 어렵다 판단하였습니다.
KCP는 고객지원을 제대로 해줄수 있는 중견업체에서 선정하였으며 요즘 코스닥에서도 무섭게 성장하는 업체중의 하나입니다.
타 PG사에서 KCP로 옮기시는 경우 비용을 최소화하여 진행해 드리고 있으므로 서류준비 이외에 별도로 불편을 드리는 일은 없습니다.
2. 차기버전은 항상 생각하고 있으나 솔루션 개발은 생각처럼 쉽게 해결되는 일은 아닙니다.
당장 질답게시판이 사라지거나 하지는 않으며 이런 경우가 생긴다고 하더라도 오랜 시간을 두고 공지해 드릴것 입니다.
게시글 목록
| 번호 | 제목 |
|---|---|
| 56073 | |
| 56067 | |
| 56065 | |
| 56060 | |
| 56058 | |
| 56055 | |
| 56051 | |
| 56048 | |
| 56044 | |
| 56043 | |
| 56042 | |
| 56039 | |
| 56035 | |
| 56032 | |
| 56030 | |
| 56028 | |
| 56025 | |
| 56018 | |
| 56012 | |
| 56010 |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