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영카트에서 제품 교환시는 어떡게 처리하나요? 채택완료

onsir 9년 전 조회 4,216

영카트에 제품 교환하는 상태값은 없는 것 같은데요?

교환처리는 어떡게 하나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3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9년 전

기본 설정에 교환은 별도로 없는 것 같네요.

취소나 반품으로 접수받고 제품을 새로 배송처리하는 방법도 있지 않을까요

이런 방법이 곤란하다면 추가로 개발을 하셔야 할 듯싶습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o
9년 전

예 문의 남겼습니다.

버그에 가까운 기능이 없는 것이라

이해해 주실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o
9년 전

답변 감사합니다.

새로 배송 처리도 제가 생각 해 봤는데요?

관리자가 새로 배송처리하는 기능도 없는 것 같던데요?

추가로 개발 할 수 밖에 없는 건가요?

사이즈가 안 맞거나 색상 교환 등 교환이 많은데 기능이 없는게 이해가 안 되네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작은별
9년 전
버그는 아니지만 여기에 한번 문의해보세요. 교환처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건지..
http://sir.co.kr/cm_bug?sca=%EC%98%81%EC%B9%B4%ED%8A%B85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