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에 제품 교환하는 상태값은 없는 것 같은데요?
교환처리는 어떡게 하나요?
기본 설정에 교환은 별도로 없는 것 같네요.
취소나 반품으로 접수받고 제품을 새로 배송처리하는 방법도 있지 않을까요
이런 방법이 곤란하다면 추가로 개발을 하셔야 할 듯싶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예 문의 남겼습니다.
버그에 가까운 기능이 없는 것이라
이해해 주실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
답변 감사합니다.
새로 배송 처리도 제가 생각 해 봤는데요?
관리자가 새로 배송처리하는 기능도 없는 것 같던데요?
추가로 개발 할 수 밖에 없는 건가요?
사이즈가 안 맞거나 색상 교환 등 교환이 많은데 기능이 없는게 이해가 안 되네요.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http://sir.co.kr/cm_bug?sca=%EC%98%81%EC%B9%B4%ED%8A%B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