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발송이 안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채택완료
주피터
11년 전
조회 6,080
온라인상담 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관리자에게 접수 사실을 알려줘야 하는데
메일 보내기가 안되고 있습니다. 서버업체 문의하니 네이버나 다음에서 아이피를 차단해서 그럴 수 있다고 기다려야 한다고 하는데 ... 그런데 Gmail도 안되거든요. gmail도 차단하기도 하나요?
정말 네이버등에서 차단을 해서 그런지 확인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다른 문제때문인지 말입니다. ssh로 접속해서 보내보는 방법은 없나요? sendmail 프로세스 검색해 보면 몇가지 나오는것으로 봐서는 센드메일은 이상 없는것 같기도 하고 ...
전문 지식이 없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2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11년 전
화이트 도메인 신청 하셔야 합니다.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ED%99%94%EC%9D%B4%ED%8A%B8%EB%8F%84%EB%A9%94%EC%9D%B8&sm=top_hty&fbm=0&ie=utf8" target="_blank" style="color: #6e969a; font-family: 돋움, dotum, helvetica; line-height: 20.399999618530273px; text-align: justify; background-color: #f0f3f6">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ED%99%94%EC%9D%B4%ED%8A%B8%EB%8F%84%EB%A9%94%EC%9D%B8&sm=top_hty&fbm=0&ie=utf8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