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1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9년 전
영카트5에서 위와 같은 오류를 표시하는 코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KCP 결제 모듈의 자바스크립트 파일에서 표시하는 오류로 보여집니다.
우선 크롬 45버전 이후부터는 ActivX 플러그인 사용이 불가능해졌기 때문에
EXE 방식의 모듈로 변경되어 영카트5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패치를 하지 않으셨다면 우선 패치를 진행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신다면 먼저 KCP 기술지원 부서로 연락을 하셔서
위 오류를 문의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