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영카트 주문 문자발송 어떻게해야하나요??.. 채택완료

보들이윤 9년 전 조회 6,891

아이코드는 받아서 id,pw입력해놓고

테스트로 보내보니 sms전송은 잘됩니다.

아이코드 홈페이지에서도 해당 번호를 등록해놓은상태이구요

관리자>기본환경설정 SMS사용 부분에 아이코드사용에 선택해놓고

아이디 비번 등록해놓았고

관리자>쇼핑몰설정 최하단에서

회원시 고객님께 발송

주문시 고객님께 발송

체크를하여서 회원가입이나 주문을 했는데

문자가 안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설정을 더해주어야 하는 부분이 있는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3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인덱스웹

탑재된 아이코드를 충전하여 이용하거나..

다른 데이콤과 연동하여 따로 프로그램작업 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보들이윤
9년 전
네 탑재된 아이코드를 충전은 위의 이미지와 같이 충전금액은 있는상태이구요
영카드에서 기본기능에 문자발송 기능이 포함이 되어있는데
이부분이 설정만해주어도 사용이 가능한건지
아니면 다른 임의의 소스를 수정하여서 사용을 하는것인지
그부분을 모르겠습니다..
제가 설정을 잘못하여서 현재 사용이 안되는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쇼핑몰 기본정보의

전화번호와

발신번호 사전등록 전화번호가 동일해야

문자가 발송됩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9년 전

저도 지금 이부분이 안되는데요.

 

카카오페이 업데이트 이후로 영카트 문자가 정상 발송되지 않고 있는것 같아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