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3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sinbi
Expert
9년 전
아래 사항 차례대로 점검해 보세요.
1. 관리자 > 환경설정 > 기본 환경설정 > 기본 메일 환경 설정 페이지에서 아래 체크

2. 관리자 > 환경설정 > 기본 환경설정 > 회원가입 시 메일 설정 페이지에서 아래 체크

3. 위 사항이 제대로 체크되어 있는데, 안 가는 거라면 다시 원본 파일로 교체.
4. 그래도 안 가면, 서버 운영자와 메일 사이트에서 차단한 건 아닌지 문의해 보세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
元이아빠
9년 전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9년 전
이메일을 여러회사 테스트해보세요
저도 네이버만 안도착해서 네이버 고객센터에 요청해서 ip차단 해지 요청해서 해결했습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네이트 등 모두 테스트해 보세요
모두 안된다고 하면 소스문제일 겁니다
아니면 환경설정에서 메일보내기테스트해 보세요
거기서 안되면 호스팅업체에 문의해 보시구요^^
제 경험을 바탕으로 말씀드린 허접한 팁입니다 ^^
저도 네이버만 안도착해서 네이버 고객센터에 요청해서 ip차단 해지 요청해서 해결했습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네이트 등 모두 테스트해 보세요
모두 안된다고 하면 소스문제일 겁니다
아니면 환경설정에서 메일보내기테스트해 보세요
거기서 안되면 호스팅업체에 문의해 보시구요^^
제 경험을 바탕으로 말씀드린 허접한 팁입니다 ^^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
元이아빠
9년 전
호스팅아니고 자체서버입니다...ㅠ.ㅠ
그리고 구글 다음,네이버,자체메일주소로 테스트했었습니다...
아마도 소스문제인거같은데.........어딜봐야할지..난감하네요..ㅠ.ㅠ
그리고 구글 다음,네이버,자체메일주소로 테스트했었습니다...
아마도 소스문제인거같은데.........어딜봐야할지..난감하네요..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똑같네요...
가입회원에게만 메일이 안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