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1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11년 전
관리자 > 환경설정 > 메일테스트에서 메일 전송이 제대로 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메일테스트에서 메일 전송이 된다면 주문완료 주문 메일은 발송이 됩니다.
또한 사용하시는 호스팅 계정의 서버ip가 포털 등에 스팸ip로 등록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때는 포털에 문의하셔서 스팸ip를 해제하셔야만 메일 수신이 이루어집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U
Unhappy
11년 전
아 원인 해결했네요..원래 메일테스트에서도 잘 가지는데 왜 상품 구매시에만 안가지나 했더니 최고관리자 마이페이지 이메일을 안바꿔줘서 그런거네요.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