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엘지유플러스 결재 마지막 단계에서 에러가 납니다. 채택완료

바다사나이 9년 전 조회 10,850

 

전에 쓰던 영카트4를 5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결재사는 이용하던 엘지를 등록했습니다.

그런데, 카드결재를 하면 마지막 단계에서 위와 같이 빈페이지가 나오고 새로고침을 하면 "결재등록 요청 후 주분해 주십시요"라는 창이 뜹니다.

명절이 얼마 안남았는데 답답하네요.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2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편리
9년 전

LGD_PAYKEY 필드 값이 POST로 넘어오지 않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해당 필드가 주문서폼에 존재하는지 먼저 확인해 보시고 존재한다면

orderformupdate.php 파일에 아래와 같은 코드를 상단에 추가해 POST 값을

하나씩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p><p><?php</p><p>include_once('./_common.php');</p><p>include_once(G5_LIB_PATH.'/mailer.lib.php');</p><p>print_r2($_POST); exit;</p><p>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W
9년 전
머트키 부분 확인 해 보셨나요?



혹시 sir 을 통해 발급받은게 아니라 기존에 발급받으셨던건가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2개

바다사나이
9년 전
예, 기존에 쓰던 키입니다. 하지만 엘지 관리자 페이지에서 다시 받아서 넣었습니다.
G
GKTEAM
9년 전
기존에 이용하던키를 영카트에서 이용시 영카트 소스 내에서는 키값앞에 sir을 붙이기 때문에 오류나시는거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