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관리자 -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주십시오 채택완료

랄라랄라라라 9년 전 조회 11,263

영카트 최신버전 깔고 잘 사용해 오다

관리자에서 수정하고 저장하려고 만하면 저 알럿 뜨면서 홈페이지메인으로 가는현상

 

검색해 보니 캐시문제라고 해서

캐시삭제, 쿠키 뭐 싹 다 지워도 보고 브라우저 다 깔아서도 해보고 다른 피씨해서도 해보고, 도저히 해결이 안나네요.

아예 아이피까지 싹 다른 피씨해서 해도 먹통이 되어버렸는데...

이거 뚜렷한 해결책이 안나오네요...꽤나 오래된 버그 같은데...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3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w
9년 전

너무 불편하고 ..... 비밀번호 관리를 잘하고 계신다면....

adm/admin.lib.php의

 

// POST로 넘어온 토큰과 세션에 저장된 토큰 비교
function check_admin_token()
{
    $token = get_session('ss_admin_token');
    set_session('ss_admin_token', '');

    if(!$token || !$_REQUEST['token'] || $token != $_REQUEST['token'])
        //alert('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G5_URL);

    return true;
}

 

빨간색을 주석처리 하세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랄라랄라라라
9년 전
감사합니다. 정 안되면시도해 보겠습니다.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해 보여요 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같은 문제로 질문을 찾다가 해답을 저는 찾았는데요~ 혹시 관리자들어갈때 도메인이 바뀌진 않나요? 다른 분들이 이런 같은 상황에 해결할 수 있다면 해서 올려요. 제껀 보니 도메인이 변경이 되면서 토큰에러가 나오네요. 한글도메인경우 영문으로 바꿔서 접속해야 되는것 같고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피정
9년 전

extend 폴더에 G5 와 호환되지 않는 코드가 있는건 아닌지 살펴보세요.

저의 경우엔 그것이 문제였습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