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에서
이렇게 다 체크를 해놓고
회원가입을 하면 문자가 옵니다.
하지만 그외 주문시 고객님께 발송, 주문시 관리자에게 발송 등의 문자는 오지 않습니다.
왜그럴까요?
아이코드에서 발신번호 등록도 다했습니다.
우선 아이코드에 연락하셔서 sms 발송 로그를 확인해보셔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방화벽 등을 사용하는 경우 발송 포트가 막혀서 발송이 안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로그를 먼저 확인하셔서 원인을 파악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쇼핑몰쪽에 프로그램 수정이 있었나요? 배포판 기준이라면 동일하게 발송이 될 것 같은데요.
수정이 있었다면 수정중 그 부분이 누락되거나 변경이 되었을 수 있겠네요.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