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페이지를 보면 아래와 같은 글이 있습니다.
"에스크로 사용시 배송과의 연동은 되지 않으며 에스크로 결제만 지원됩니다"
여기서 배송이 되면 관리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매 건마다 kcp에 접속해서 배송요청을 해야 하나요?
해당 안내의 의미는 배송과정이 영카트5와 연동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에스크로 배송 등록은 영카트5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 매뉴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ir.kr/manual/yc5/115">http://sir.kr/manual/yc5/115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