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4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니시스 키를 복사하는 과정에서 미흡한 처리가 있었습니다.
/gnucommerce/lib/gc_common.lib.php 파일에 보시면
1417 번째 줄에
if( ! file_exists($dst) && is_dir($src) ){
gc_inicis_recurse_copy($src, $dst);
}
이렇게 되어 있는 부분이 있다면 아래와 같이 고쳐 주세요.
</p><p> if( (! file_exists($dst) || ! file_exists($key_file) ) && is_dir($src) ){</p><p> gc_inicis_recurse_copy($src, $dst);</p><p> }</p><p>
위의 과정은
wp-content/plugins/gnucommerce/shop/inicis/key/ 폴더에 있는 파일들을 복사해서
wp-content/gnucommerce-inicis/key/ 폴더에 붙여넣기 하는 역할을 합니다.
만약에 wp-content/gnucommerce-inicis/key/ 폴더에 아래 이미지와 같은 파일들이 없다면,
수동으로 wp-content/plugins/gnucommerce/shop/inicis/key/ 폴더에 있는 파일들을 복사해서,
wp-content/gnucommerce-inicis/key/ 폴더에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지금 이니시스 쪽에 확인해 보니
어제 그누커머스에서 결제하고 취소한 건이
이니시스 상점관리자 쪽에서는 취소가 안되어 있습니다.
확실히 취소 쪽에 문제가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결재대행사
상점아이디 (zip파일)
키 패스워드
웹 결제 사인키
모두 잘 입력되어 있습니다.
설사 취소가 잘 되더라도
오류코드 : 01 오류내용 : [TX9231|PG공개키 로드 오류]
이런 오류가 나온다는것은 뭔가 문제가 있다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취소시 이메일 통보가 오지 않는것도 문제로 보입니다.
확인 부탁 드립니다.
추가로 그누 커머스로 홈페이지 1개 더 구축 중에 있습니다.
(memory365.co.kr) 역시 같은 문제가 발생할 것으로 보입니다.
어떻게 조치를 해야 하는지 알려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