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리자모드의 매출현황에서
주문합계는 주문취소 내역을 포함시킨 금액이 계산되는데
결제 완료 된 순수 매출 내역만 합계 시킬 수는 없을까요?
2.
위와 같은 이유로 상품판매순위에서 취소내역은 순위기준에서 제외 시킬 수 있나요?
3.
주문취소시 취소사유를 입력시키려고 하는데 활용 가능한 여분필드가 있나요?
1,2번은 기본 기능에는 없으며 별도 수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취소 사유를 살펴봤는데 구매자가 직접 취소할 때는 사유 입력하는 필드가 별도로 뜨던데요.
관리자가 직접 취소할 때는 상점 메모에 기록하면 될 것 같네요. 여분 필드는 따로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