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고객이 주문시 이메일 오류 채택완료

블랑숑 8년 전 조회 4,150

고객이 주문시 주문왔다는 메일과 함께 다음 메일이 왔습니다.

아마도 고객한테 주문내역 보내는 메일 같은데 이유가 뭔가요?

이렇게 되면 고객한테는 주문내역이 안갈텐데 ;;

 

 

Hi. This is the qmail-send program at http://uws7-003.cafe24.com/" target="_blank">uws7-003.cafe24.com.
I'm afraid I wasn't able to deliver your message to the following addresses.
This is a permanent error; I've given up. Sorry it didn't work out.

<'고객 이메일 주소 있었음'>:
아이피 주소 있었음 does not like recipient.
Remote host said: 550 5.1.1 No such user k8cUibN4SAK1ZrYrLWxZMg - nsmtp
Giving up on 다른 아이피 주소 있었음

--- Below this line is a copy of the message.
See attached message file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1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8년 전

등록되어 있는 해당 고객의 이메일이 주소가 정확하지 않거나 휴먼상태 또는 용량이 차서 수신을 받을 수 없는 상태나 이메일 계정 서버 문제 때문에 나타나는 오류 입니다.

고객에게 이메일 관련하여 정상적으로 수신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시고 이메일 계정 서버에 문제가 있는지 살펴봐주세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블랑숑
8년 전
아 그러면 영카트나 저희 서버단의 문제는 아니란거죠? 고객 메일 문제인거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