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스팅 업체를 변경후 관리자 메일이 테스티하여도 도착하지 않습니다.ㅠㅠ
admin> 회원관리에서 관리자 메일 주소 변경을 하였고
기본환경 설정에서
메일발송 사용으로 설정하였는데도
메일테스트를 하면 발송이 되질 않습니다.
혹시 다른 설정도 필요한지요...
검색을 아무리 해도 답이 없네요ㅠㅠ
호스팅 업체에 smtp가 설치되어있고 이용할수 있는지 문의해 보셔야할거 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받는 서버가pop방식입니다.
호스팅업체의 메일프로그램상으로는 송신 수신이 됩니다만. 그누에서 연동이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