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오류때문인지 링크가 안걸려요 채택완료
스크립트내용
// 정팀장 $(document).ready(function(){ function itemRoll(){ var rollTime = 3500; // 롤링 시간 var screen_w = 265; // 화면넓이 var screen_h = 46; // 스크린 높이 var count = 0; // 보여줄 카운트 var prevCount = count; // 이미 열려 있는 카운트 var roll_interval; // 롤링지연시간 var speed = 500; // 롤링속도
var countColor = "#FF0000"; // 선택 색상 var prevColor = "#000"; // 디폴트 색상 var naviW = 8; // 네비 넓이 var naviH = 8; // 네비 높이 var naviGab = 2; // 네비 간격
var btnClick = false; var rollType = "next"; // 롤링 방향 결정. prev 왼쪽, next 오른쪽. var itemMax = $("#item li").length - 1; // 롤링할 아이템 갯수.
추가, 삭제로 갯수 결정. var easingType1 = "easeInOutExpo"; var easingType2 = "easeInOutCubic"; // 세팅 $("#item").css({width:screen_w, height:screen_h}); $("#item li").css({left:screen_w, width:screen_w, height:screen_h}); $("#itemNavi li").css({height:naviH, width:naviW, marginLeft:naviGab, opacity:1.0, cursor:"pointer", textAlign:"center"}); $("#item li:eq(" + count + ")").css({left:0}); // 리사이즈 하는 동안 지금 보는 화면을 좌측상단에 붙이기... $("#itemNavi li:eq(0)").attr("class","on"); $("#itemNavi").css({right:0}); //alert(screen_w/2 - $("#itemNavi").width()/2);// 아이템 이동 $("#item li:first") .css("left","0") .animate({opacity:0}, 0) .animate({opacity:1}, 1500); // 처음 보여줄 아이템
function rollFnc(){ prevCount = count; if(rollType == "next"){ // 오른쪽롤링일때 if(count >= itemMax) count = 0; else count++; }else{ // 왼쪽 롤링일 때 if(count <= 0) count = itemMax; else count--; } rollSet(); }; // end rollFnc()
function rollSet(){ if(rollType == "next"){ // 오른쪽 방향 $("#item li:eq(" + prevCount + ")").animate({left:-screen_w}, speed, easingType1, function(){ $(this).css({left:screen_w}); }); $("#item li:eq(" + count + ")").css({left:screen_w}); $("#item li:eq(" + count + ")").animate({left:0}, speed, easingType1, function(){ clearInterval(roll_interval); roll_interval = setInterval(rollFnc, rollTime); }); }else{ // 왼쪽 방향 $("#item li:eq(" + prevCount + ")").animate({left:screen_w}, speed, easingType1, function(){ $(this).css({left:-screen_w}); }); $("#item li:eq(" + count + ")").css({left:-screen_w}); $("#item li:eq(" + count + ")").animate({left:0}, speed, easingType1, function(){ clearInterval(roll_interval); roll_interval = setInterval(rollFnc, rollTime); }); rollType = "next"; }// end if
$("#itemNavi li:eq(" + prevCount + ")").attr("class","off"); $("#itemNavi li:eq(" + count + ")").attr("class","on"); }
// 왼쪽 버튼 클릭제어 $("#btn_left").click(function(){ if(!$("#item li:eq(" + count + ")").is(":animated")){ rollType = "prev"; rollFnc(); } });
// 오른쪽 버튼 클릭제어 $("#btn_right").click(function(){ if(!$("#item li:eq(" + count + ")").is(":animated")){ rollType = "next"; rollFnc(); } });
// 동그라미 버튼 클릭시 $("#itemNavi li").click(function(){ if(!$("#item li:eq(" + count + ")").is(":animated")){ // 움직임이 멈춘후 처리 if(count != $(this).index()){ // 지금 화면에 버튼을 또 누를 경우는 동작하지 않음 prevCount = count; count = $(this).index(); if(prevCount > count){ rollType = "prev"; }else{ rollType = "next"; } rollSet(); } } }); roll_interval = setInterval(rollFnc, rollTime); } itemRoll(); });
이구요
코딩은
이렇게되어있어요 ㅠㅠㅠㅠㅠ
홈페이지는 http://www.tgma.org/re/index.php">http://www.tgma.org/re/index.php 여기구요
여기상단 왼쪽에 롤링되는 텍스트 이미지 부분이 링크가 안걸리네요
답변 1개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