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드 사용하고 계시는 가맹점이있는데요.
게시판말고 전화로 상담받고 싶어하시는데
연락가능한 번호나 대표번호 안내부탁드립니다.
SIR은 영카트 원본 상태에서의 버그 접수 외엔 별도로 고객지원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영카트를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문제들은 직접 수정하거나 개발자를 따로 구하셔서 해결하셔야 합니다.
다른 문제라면 이쪽에 글 남겨보세요.
https://sir.kr/co_qa">https://sir.kr/co_qa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