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pg사에 결재정보가 넘어갔는데 주문내역이 나오지 않습니다. 채택완료

멸천도 8년 전 조회 2,277

이게 매번 그런거면 모르겠는데

그러는 사람이 있고 안그러는 사람이 있더라고요.

좀 오래된 영카트에서 발생하는 문젠데

혹시 KCP 관련해서 비슷한 문제가 있으셨는데 해결하신 분 계시나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1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8년 전

주문내역에 없으면 미완료주문에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간혹 통신장애나 결제진행중 인터넷창을 닫을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멸천도
8년 전
미완료주문 데이터가 들어가도록 주문 테이블을 추가했습니다.
근데 같은 사람이 다른 주문을 했는데도 똑같은 현상이 발생해서
통신장애나 인터넷창 걍 닫는건 아닌거같아요...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