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카트를 이용하여 쇼핑몰을 운영중인데
언제부턴가 고객이 주문을 했으나 주문메일이 관리자에게 오지 않고 있습니다.
디자인적으로 커스터마이징을 하기는 했으나
order 관련 페이지는 손대지 않았는데 왜 그런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이런 경우 어떤 파일의 어디 부분을 살펴보면 될까요?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드립니다.
환경설정 > 메일 테스트 먼저 해보시고 메일 테스트 조차 안 된다면..
웹호스팅 사용 중이면 일단 호스팅 회사에 문의를 해보세요.
같은 서버에 입주해있는 다른 사용자로 인해 메일 서버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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