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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시 고객에게 메일 보내기 채택완료

에니스 11년 전 조회 4,435

주문한 고객에게 메일이 가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메일이 수신이 안되서요.

혹시 설정하는 곳이 있나요?

게시판은 메일 사용으로 해놓았는데요. 쇼핑몰은 어디서 설정하는지 몰라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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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3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11년 전

화이트도메인 문제였네요.

화이트도메인 신청완료 되고 나니 잘 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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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년 전

그러고 보니 회원가입시에도 메일이 안왔는데요.

회원 메일보니기도 해보니 잘 오는데요....

제가 프로그램 수정한것은 없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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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리
11년 전
관리자 > 기본환경설정 에서 메일발송 사용 설정에 체크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메일테스트를 이용해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는지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관리자의 이메일 주소가 제대로 입력되어 있는지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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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에 대한 댓글 1개

에니스
11년 전
답변 감사합니다.
네~ 확인햇어요. 테스트 메일도 제대로 오고요. 메일발송 에도 체크가 되어있네요.
그런데 상품구매 메일은 왜 안올까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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