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주문서 작성 후 메일이 변경될수가 있나요?

뽕주리 11년 전 조회 4,272
주문서 작성후 운영자 주문자에게 메일이 가는데요
주문자에게 메일이 failure notice 실패했다고 운영자에게 오거든요
 
어떤때는 같은 한메일 인데도 주문서가 정상적으로 가고
어떤때는 failure notice 가 운영자한테 접수되네요.
 
메일주소도 제대로 입력했는데
실패메세지보면
@hanmail.net>: 180.70.93.98 failed after I sent the message. Remote host said: 554 5.7.1 DZCNT 112.175.247.160: Message refused. Your domain has sent too many mails: cafe24.com If you need, please contact stamp@daumcorp.com.
 
이런 형태로 날아오네요 아이디옆에 > 가 붙어서요
제대로 아이디를 입력했는데 저런 형태로 오네요.
 
주문서 결과를 echo 로 찍어봤는데 이메일은 정상인데 말이죠...
 
혹 비슷한 경우나 원인을 아시면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2개

11년 전
음 저도 그런생각이 듭니다만 메일옆에 > 특수문자가 붙는게 희안해서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편리
11년 전
메일 거절 이유를 다음에서 알려주는 것이므로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문의를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편리
11년 전
오류 중 Your domain has sent too many mails 라는 내용을 보면
메일을 너무 많이 발송해서 수신이 거절된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