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서 작성 후 메일이 변경될수가 있나요?
뽕주리
11년 전
조회 4,272
주문서 작성후 운영자 주문자에게 메일이 가는데요
주문자에게 메일이 failure notice
실패했다고 운영자에게 오거든요
어떤때는 같은 한메일 인데도 주문서가 정상적으로 가고
어떤때는 failure notice 가 운영자한테 접수되네요.
메일주소도 제대로 입력했는데
실패메세지보면
이런 형태로 날아오네요 아이디옆에 > 가 붙어서요
제대로 아이디를 입력했는데 저런 형태로 오네요.
주문서 결과를 echo 로 찍어봤는데 이메일은 정상인데 말이죠...
혹 비슷한 경우나 원인을 아시면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2개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
편리
11년 전
메일 거절 이유를 다음에서 알려주는 것이므로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문의를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