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1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7년 전
영카트4 의 경우 2014년 연말에 고객지원이 중단되었습니다. ( 아래 공지 참고해 주세요. )
카드결제 및 계좌이체 적용 등이 안되는 이유는 아마도 옛날에 쓰이던 결제 모듈이 사용 중단되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 동안 activex 제거 또는 결제환경이 많이 변했기 때문에 결제모듈도 변화되었습니다.
별도 개발자를 구하시거나 제작의뢰를 통해서 결제모듈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
사랑은무슨
7년 전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