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삭제 후 재설치 시도중 오류 메세지 채택완료
기존 영카트를 FTP에서 삭제 후 업로드 하여 재설치 시도하는데
아래와 같은 오류 메세지가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ㅠㅠ
그누보드5 설치가 시작되었습니다.
insert into `luxewongroup` set gr_id = 'shop', gr_subject = '쇼핑몰'
1062 : Duplicate entry 'shop' for key 'PRIMARY'
error file : /luxewon/install/install_db.php
- 전체 테이블 생성 완료
답변 6개
phpMyAdmin 접속하셔서 전체 DB 삭제하시면 됩니다.
카페24에서 제공되는게 없으면 직접 설치해야 합니다.
https://sir.kr/manual/youngcart4/?man=adm.phpmyadmin.htm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전체 테이블 드레그하셔서 아래 처럼 간단하게 스크립 만드시고 돌리시고 재설치 하심됩니다
예) drop table g5_xxxxxxxx;
.............................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CAFE24 퀵서버호스팅 등의 서버 등은 서버관리자 즉 서버에 관련된 지식이 잇는 사람이 쓰는
서비스 입니다
그러므로 지금 은 서버를 일반 공용서버 호스팅으로 바꾸어 사용을 하고
나중에 홈페이지및 여러가지 관련 환경 이 충족 될경우 사용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사용법을 몰라서 어떻게 DB 삭제해야 하는지를 몰라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