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3개
7년 전
http://www.gnuwiz.com/young_tip/11?sca=%EC%98%81%EC%B9%B4%ED%8A%B8+%ED%8C%81
참고하세요
카드 취소의경우 주문상태가 배송이라면 버튼이 사라지도록 따로 구현은 해야합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7년 전
카드결제는 입금된후라서 환불에 속하기에 회원이 직접 취소할 수 있게하려면
여러 조건과 처리방법까지 운영상에서 원활한 방법을 찾기가 애매할듯합니다.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의 경우 주문서에 '환불요청' 으로 고객이 신청할 수 있는 공간을두고
신청을 받으면, 관리자가 확인후 수동으로 처리하는 것이 일반적이긴 합니다.
환불요청 버튼도 결제후 며칠이내에만 가능하게 설정해야 합니다.
물론 이부분도 별도로 개발해야 합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