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 결제 계약 후 다 설정하고~
관리자페이지 > 쇼핑몰설정 > 결제설정 > 계좌이체/휴대폰/신용카드 결제를 사용으로 변경하고 확인을 했는데 잘 반영은 됩니다. 다만 자꾸 아래와 같은 알러트창이 뜨네요 ㅠㅠ 왜그런걸까요..?
도와주세요
안내 문구대로 하시면 됩니다. 참고하세요.
https://sir.kr/manual/yc5/183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아.. 너무감사합니다. 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폴더는 생성하신건가요?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