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이니시스 결제 오류
####인증실패#### array(12) { ["resultCode"]=> string(4) "V014" ["resultMsg"]=> string(55) "signkey가 존재하지 않습니다.(키발급 필요)" ["returnUrl"]=> string(60) "http://openmarket.creven.kr/shop/inicis/inistdpay_return.php" ["merchantData"]=> string(0) "" ["netCancelUrl"]=> string(0) "" ["cardnum"]=> string(0) "" ["orderNumber"]=> string(16) "2019030516063475" ["authUrl"]=> string(0) "" ["authToken"]=> string(0) "" ["charset"]=> string(5) "UTF-8" ["mid"]=> string(10) "SIRcreveno" ["checkAckUrl"]=> string(0) "" }
이런오류가 나오네요.
쇼핑몰 설정에서 웹결제 사인키도 정상적으로 입력했는데도.
계속 오류가 생기는데요.. 원인을 잘 모르겠습니다.
ㅜㅜ
답변 2개
https://iniweb.inicis.com/" target="_blank">https://iniweb.inicis.com
상점정보 > 게약정보 >부가정보
에 가셔서 발급 받으신 사인키를 먼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