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정상적으로 로그인하여 접근하시기 바랍니다. alert창 뜨는데 질문 드립니다. 채택완료

귿귿 5년 전 조회 4,164

카페24에서 닷네임코리아로 홈페이지를 이전 설치를 했습니다.

이전에는 관리자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됐는데 이전 설치후에 

'정상적으로 로그인하여 접근하시기 바랍니다.' alert창이 뜹니다.

sir에 찾아보고 $admin_key값도 변경해보고 해봤는데 정상적으로 로그인 될때도 있고

알럿창이 뜰때도 있습니다.

호스팅을 옮기기 전에는 분명 이런 문제가 없었는데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걸로 봐서

호스팅 문제로 밖에 생각이 안되는데 이것도 관련이 있나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2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5년 전

브라우저의 쿠키 및 캐시, 임시파일을 삭제하고 브라우저를 닫았다가 다시 열어 접속해 보세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2개

귿귿
5년 전
그렇게 해도 되다 안되다 합니다ㅠㅠ
로그인이 되더라도 메뉴를 누르면 다시 알럿창이 뜹니다
그레이
5년 전
1. 호스팅 용량 확인.
2. data 폴더와 하위 폴더 권한 확인 (707 이어야 함.)
3. /data/session 폴더안의 내용을 모두 삭제.
4, 브라우저 쿠키,캐시, 임시 파일 삭제.

이것 모두 확인해 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5년 전

혹시 용량이 부족하지는 않으신가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