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1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5년 전
이런 부분에 대한 것이 많이 보고가 되고 있다면, 영카트나 결제서비스 회사에서 바로 수정을 할텐데
답변도 없고(사용자가 별로 없을 수도, 아니면 이런 케이스(취소)가 많이 안 생겨서)..
가장 좋은 방법은 본인이 직접 테스트 트랜잭션을 만들어 보는 것입니다. 대략 같은 조건하에서....
그래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버그일 것이고,
본인이 테스트 했는데도, 어쩌다 생긴다 하면. 이것을 가지고, 버그에 해당하는 부분을 좁혀 나가야 될 것 같습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