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주문취소 요청 중복 건 문의 드립니다. 채택완료

똘랑 5년 전 조회 2,923

안녕하세요. 

 

영카트 쇼핑몰 고객님이 결제 취소 접수시,(해당 건은 모바일)

 

관리자 주문내역에 취소 요청이

2건이 접수되었습니다. 

 

경험하셨거나, 어떤 버그 인지 아시는 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1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5년 전

이런 부분에 대한 것이 많이 보고가 되고 있다면,  영카트나 결제서비스 회사에서 바로  수정을 할텐데

 

답변도 없고(사용자가 별로 없을 수도,  아니면 이런 케이스(취소)가 많이 안 생겨서)..

 

가장 좋은 방법은 본인이 직접 테스트 트랜잭션을 만들어 보는 것입니다.  대략 같은 조건하에서....

 

그래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버그일 것이고,  

 

본인이 테스트 했는데도,  어쩌다 생긴다 하면.  이것을 가지고,  버그에 해당하는 부분을 좁혀 나가야 될 것 같습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