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메일로 받는 주문서가 스팸함으로 가고 있습니다. 채택완료

디스달나노 5년 전 조회 2,351

어느 순간부터 갑자기 스팸함으로 가네요.

주문서 보낸 사람메일로 보낸사람 들어가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게 네이버에서 보내지 않았는데 네이버 메일이 나와서 그런가요?

 

어떻게 해야할지 ㅠㅜ.

 

받는 사람은 하나의 네이버 메일이니 잘 받아지고 있습니다. 물론 스팸함으로 지금 가지만,

스팸함으로 안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보낸 사람메일을 실제 주문자메일(naver,gmail)이 아닌 저희 홈피 도메인으로 통일해야할까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1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5년 전

메일로 해킹을 할 경우에 대한 것 같습니다.

 

즉 메일주소는 a@naver.com 이지만 보낸 곳은 호스팅에서 보낸 것 같습니다.

 

보낸 사람의 주소가 내 호스팅 (webmaster@본인도메인)으로 하고,

 

내용에 주문한 사람의 이메일 등 정보를 넣어야 될 것 같습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